패션잡화 후기 및 정보

탑퀄 - 패션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기 - 루이비통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기 (창업시기부터-2차대전까지)

탑퀄 2021. 8. 27. 20:51

탑퀄 - 패션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기 - 루이비통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기 (창업시기부터-2차대전까지)

 

탑퀄에서 제공한 루이비통에 대한 역사 간행물을 바탕으로 포스팅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루이 비통 레이블은 1854년 프랑스 파리의 뤼 뇌브 데 카퓌신(Rue Neuve des Capucines)에 비통이 설립했습니다. Louis Vuitton은 판매 가격으로 $10,567부터 시작했습니다.

 

 

 

 

Louis Vuitton은 HJ Cave Osilite[12] 트렁크가 쉽게 쌓일 수 있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1858년, Vuitton은 트리아농 캔버스를 사용한 그의 평평한 상단 트렁크를 선보였으며, 가볍고 편의성에서 우수한 특징을 가졌습니다.

 

Vuitton의 트렁크가 도입되기 전에는 일반적으로 물의 유출을 촉진하기 위해 둥근 상단 트렁크를 사용했기 때문에 쌓을 수 없었습니다. Vuitton의 회색 Trianon 캔버스 플랫 트렁크 덕분에 여행을 위해 쉽게 다른 트렁크 위에 놓을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많은 다른 수하물 제조업체가 Vuitton의 스타일과 디자인을 모방했습니다.


회사는 1867년 파리 만국 박람회에 참가했습니다. 1871년, Ōyama Iwao는 프랑스-프로이센 전쟁 중 군사 참관인으로 파리에 있는 동안 수하물 세트를 주문하여 일본 최초의 고객이 되었습니다. 1876년에는 Vuitton은 자신의 외모가 복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Trianon 디자인을 베이지색과 갈색 줄무늬 디자인으로 변경했습니다.

 

1885년까지 회사는 런던 옥스포드 스트리트에 첫 매장을 열었습니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Vuitton은 1888년에 그의 모습을 계속 모방한 Damier Canvas 패턴을 만들었습니다. 이 패턴에는 "L. Vuitton 등록 상표"로 번역되는 "marque L. Vuitton déposée"라는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1892년 루이 비통이 사망하고 회사 경영이 그의 아들에게 넘어갔습니다.

 

 

 

 

아버지가 사망한 후 조르주 비통은 회사를 세계적인 기업으로 만들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하여 1893년 시카고 만국 박람회에 회사 제품을 전시했습니다. 1896년 회사는 시그니처 모노그램 캔버스를 출시하고 이에 대한 세계적인 특허를 받았습니다.

 

LV 모노그램을 포함한 그래픽 심볼은 빅토리아 시대 말 일본 몬 디자인을 사용하는 경향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특허는 나중에 위조를 막는 데 성공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같은 해 조르쥬는 미국으로 여행을 가 뉴욕, 필라델피아, 시카고 등의 도시를 여행하며 Vuitton 제품을 판매했습니다. 1901년 Louis Vuitton Company는 Vuitton 수하물 트렁크 내부에 보관하도록 설계된 작은 수하물인 Steamer Bag을 출시했습니다.

1913년까지 샹젤리제 거리에 루이 비통 빌딩이 문을 열었습니다. 당시 세계에서 가장 큰 여행용품 가게였습니다. 제1차 세계 대전이 시작되면서 뉴욕, 봄베이, 워싱턴, 런던, 알렉산드리아, 부에노스아이레스에도 매장이 열렸습니다. 그 후 1930년에는 키폴 백이 등장했습니다. 1932년에 LV는 Noé 백을 출시했습니다. 

 

이 가방은 원래 샴페인 양조업자가 병을 운반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Louis Vuitton Speedy 백이 출시되었습니다(둘 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제조되고 있습니다). 1936년 Georges Vuitton이 사망하고 그의 아들 Gaston-Louis Vuitton이 회사의 경영권을 인수했습니다.

 

 

 

 

이후 제2차 세계 대전동안 루이 비통은 독일이 프랑스를 점령하는 동안 나치와 협력했습니다. 프랑스 저널리스트인 Stephanie Bonvicini가 저술하고 파리에 기반을 둔 Editions Fayard에서 출판한 프랑스 책 Louis Vuitton, A French Saga는 Vuitton 가족 구성원이 Philippe Pétain 원수가 이끄는 Vichy 정부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그들의 부를 축적한 방법을 알려줍니다. 독일인과의 비즈니스 업무. 가족은 2,500개 이상의 흉상을 포함하여 Pétain을 찬미하는 공예품을 생산하는 전용 공장을 세웠습니다.

출판사 Fayard의 대변인인 Caroline Babulle는 "그들은 이 책에서 어떤 것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지만 그것이 존재하지 않는 척함으로써 책을 묻으려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LVMH 대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것은 고대 역사입니다. 이 책은 가족이 운영하던 LVMH의 일부가 되기 훨씬 이전의 시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하고 관대하며 현대 기업이 갖춰야 할 모든 것입니다."

 

LVMH 대변인은 풍자 잡지 Le Canard Enchaîné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 잘 어울려." 그 출판물은 이 책을 언급한 유일한 프랑스 정기 간행물이며, LVMH는 언론에서 이 나라의 가장 큰 광고주입니다.

 

한편, 탑퀄에서는 매주 다양한 브랜드 제품에 대한 정보와 그 제품들에 대한 역사 간행물을 배포하며 더욱 유익한 쇼핑몰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음을 밝혔습니다.